본문 바로가기

선생님꿈[8가지] 부모에게 혼나는 잔소리 듣는꿈

바로확인

이번에는 선생님 꿈, 선생님 또는 부모에게 혼나는 잔소리 듣는꿈 입니다. 

 

이런 꿈 특히 사업의 차질과 일신이나 가정에도 뜻하지 않은 말썽이나 손재가 생기는 등 궂은 일과 피해로 곤란을 겪게 된다....  유사 꿈 8가지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 

꿈내용을 통하여 우리는 자신의 무의식적인 욕구나 불안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선생님 꿈 해몽 모음

선생님 또는 부모에게 혼나는 잔소리 듣는꿈 상황별 모음

 

__

●  선생님 꿈해몽 - 선생님 또는 부모에게 혼나는 잔소리 듣는꿈꿈,

사업의 차질과 일신이나 가정에도 뜻하지 않은 말썽이나 손재가 생기는 등 궂은 일과 피해로 곤란을 겪게 됩니다.

 

●  선생님 꿈해몽 - 선생님에게 큰 절을 올리는꿈꿈,

부모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거나 타인에게 부탁한 일이 잘 풀린다.

 

 

●  선생님 꿈해몽 - 선생님이 나타나서 예언이나 명령한꿈꿈,

누구의 간섭을 받지 않고 자기 주장대로 일을 처리합니다.

 

 

●  선생님 꿈해몽 - 선생님이 사용하던 밥그릇을 얻는꿈꿈,

태몽으로, 소유자는 유업을 계승하거나 전통적인 일에 종사하게 됩니다.

 

●  선생님 꿈해몽 - 죽은 사람(선생님)과 식사를 하는꿈꿈,

마음 먹은대로 일이 막힘없이 진행됩니다. 마음이 평온해지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●  선생님 꿈해몽 - 돌아가신분이 가족 중 한명을 쓰다듬는꿈꿈,

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입니다.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을 얻게 됩니다.

 

 

●  선생님 꿈해몽 - 꿈 속 선생님이 현관문 안으로 들어 오는꿈 설명.

기울던 가문이 트이기 시작해서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.

 

 

●  선생님 꿈해몽 - 꿈 속 돌아가신 선생님에게 음식을 대접하지만 먹지 않았어요.꿈,

기다리던 소망을 이루기 힘들거나 수정해야 할 징조입니다.

 

 

 

길몽은 예기치 못한 변화를 알리는 경고 신호일지도 모릅니다. 

 소개드린 해몽은 선생님꿈[8가지] 선생님 또는 부모에게 혼나는 잔소리 듣는꿈 입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내용이 되었길바랍니다.

 

 

반응형